프리미엄 성인 직무 교육 기관 패스트캠퍼스가 전문가 육성 취업 연계 프로그램 ‘패스트 캠퍼스 스쿨(FAST CAMPUS SCHOOL)’과정을 런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패스트 캠퍼스 스쿨’ 과정은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머신러닝과 딥러닝 등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분야의 전문가가 되기위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교육 과정이다. 약 12주 동안 매일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는 전일제 교육 과정으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전 과정을 기업에서 다면 평가 자료로 활용해 취업까지 연계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패스트캠퍼스는 지난 2년 간 3,0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쌓아 온 노하우를 ‘스쿨’ 과정에 반영해 실무 역량을 갖춘 인재를 집중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다. 이번 스쿨 과정에는 피키캐스트, 왓챠, 쏘카 등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초기 벤처 기업들이 스쿨 과정 수료자 대상 취업 기회 제공 기업에 참여하면서 눈길을 끌고있다.
패스트캠퍼스 이강민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는 새로운 분야에 대한 도전이 개인의 성장을 이끌어낸다고 생각한다”며 “패스트캠퍼스의 스쿨 과정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꿈을 꿀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런칭한 스쿨 과정은 데이터 사이언스, 웹 프로그래밍, 디지털 마케팅 부문으로 구성돼있으며, 모집 인원은 분야별 20명으로, 소수 정예 선발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은 오는 12월 18일까지 해당 분야의 상세페이지로 접속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한 뒤, 1:1 상담신청을 하면된다. 상담 이후 간단한 면접 과정이 진행되며 점수를 합산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글/ 벤처스퀘어 김상오 shougo@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