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교육 스타트업 스마트스터디가 신규 유아교육앱 <핑크퐁! 따라쓰기>를 출시한다.
<핑크퐁! 따라쓰기>는 알파벳이나 숫자와 같은 개념을 익히기 시작하는 3~6세 아이를 위한 놀이 학습앱이다.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 숫자 1부터 100까지, 모양 그리기 등 총 4가지 주제의 따라쓰기와 숫자와 모양 단어를 직접 듣고 익힐 수 있는 러닝 토이로 구성된다.
<핑크퐁! 따라쓰기>는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 각 글자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켓이나 동물 친구를 통해 차근차근 따라 쓰는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고, 연필로 직접 쓰는 것처럼 연습할 수 있는 두 번의 따라쓰기가 주어진다. 또한 각 주제마다 미니 터치 게임을 배치해 놀이 요소도 놓치지 않았다.
다국어 학습이 가능한 언어 지원도 눈에 띈다. 따라쓰기 글자의 사운드를 비롯해 앱 내에서 구현되는 모든 사용자 환경(UI)을 버튼 하나만으로 6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로 손쉽게 바꿀 수 있다. 특히 앱이 활성화된 도중에도 자유롭게 언어 변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핑크퐁! 따라쓰기>에 수록된 모든 콘텐츠를 6가지 언어로 배울 수 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알파벳, 숫자, 모양 등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따라쓰기 전체 세트를 정가보다 55% 할인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