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과 다우데이타가 ‘그룹웨어 X 메일 보안 솔루션 파트너 모집 세미나’를 오는 2월 3일에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차세대 그룹웨어 다우오피스와 통합 메일 보안 솔루션 신제품을 소개하고, 파트너사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안내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다우기술의 다우오피스와 테라스메일 신제품에 대한 다우데이타의 총판영업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두 계열사 간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룹웨어 다우오피스는 특화된 협업 기능을 내세운 차세대 그룹웨어로서, 14년 3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약 90여개 고객사를 수주하며 그룹웨어 시장에서 발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기존 그룹웨어와는 차별화된 고객 정책과 라이트한 시스템 환경, 협업 중심의 실용적인 기능들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라스메일은 약 1,00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국내 리딩 메일 솔루션이다. 메일 솔루션을 시작으로 스팸메일 차단부터 메일 아카이빙, 발신 메일 보안, 망연계 메일 보안 등 메일과 관련된 다양한 보안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또 이번 세미나에서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통합 메일 보안 제품을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코엑스 컨퍼런스룸 402호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