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0일, 망고플레이트, 에스이웍스, 토스랩 스타트업 3사가 구글 캠퍼스 서울에서 ‘작지만 거대한 스타트업의 인재채용 이벤트’를 오는 2월 20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직접 회사를 알리고 사전 등록자 중 선정된 인원에게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소프트뱅크벤처스의 문규학 대표가 “투자사가 바라보는 좋은 스타트업이란?”을 주제로, 퀄컴벤처스 권일환 이사가 “스타트업, 이런 사람을 찾는다”에 대해 키노트 스피치를 한다. 또한 참가 스타트업 3사 소개 및 Q&A 시간을 갖는다. 2부는 사전 지원자를 대상으로 현장 면접을 진행하며, 간단한 식사와 함께 구직자 간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각 사는 비즈니스 직군부터 개발 직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세 회사는 소프트뱅크벤처스, 퀄컴벤처스가 투자한 회사로 기술 기반의 독자적인 서비스로 국내외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영복 토스랩 이사는 “이번 행사는 구직자에게는 강소 스타트업을 직접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회사에게는 능력 있는 인재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현장 면접 희망자는 참가 신청 홈페이지에 2월 15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면접 대상자 결과는 2월 18일까지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 캠퍼스 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