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랭킹 서비스앱 글로우픽이 서포터즈 ‘픽스터’를 모집한다. 재능 있는 이들이 뷰티 마케터로 성장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픽스터’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글로우픽의 ‘픽스터’는 화장품 정보와 코스메틱 문화코드를 공유하는 이들이 감각적이고 자유로운 마케팅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픽스터 1기로 선발되면 한 달간 글로우픽을 알릴 수 있는 SNS,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번 픽스터로 활동하게 될 인원은 총 30명이며 2월 15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
한달 간의 활동을 완료한 픽스터는 10만원 상당의 화장품으로 구성된 뷰티박스와 거울, 커피쿠폰 등을 받게 되며, 우수활동자로 선발된 픽스터는 20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받게 된다. 또한 픽스터 전원은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의 멘토링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글로우픽 공준식 대표는 “뷰티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활동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서포터즈를 기획했다”며 “픽스터 활동을 통해 뷰티 마케터로서 글로우픽과 함께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원자격 및 참가신청에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글로우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벤처스퀘어 강태욱 인턴 taeuk119@venturesquar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