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아웃씽커스, 학원정보공유 앱 ‘학원어디가?’ 출시

박스아웃씽커스는 학원정보공유 앱 서비스 학원어디가? 2.0버전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학원어디가? 는 실제 회원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학원랭킹과 리뷰, 그리고 같은 지역 학부모들과 학원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라이브설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원어디가? 2.0’ 버전에서는 이에 더해 학부모 맞춤형 학원/교육정보 추천서비스인 ‘소식’기능이 추가되었다. ‘소식’은 지역/학교/학년을 등을 조합하여 학부모들에게 맞춘 학원, 교육 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학부모들은 ‘소식’을 통해 랭킹, 리뷰, 묻고답하기 등 필요한 컨텐츠를 일일이 찾아 보지 않아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학부모에게 맞는 교육뉴스나 공부법 등 다양한 컨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학원어디가 2.0 버전에서는 학원의 광고지와 이벤트, 체험쿠폰을 등록하여 해당되는 학부모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는 등 ‘학부모-학원 정보플랫폼’으로서의 기능도 한층 강화되었다. 현재 서울 강남, 서초, 양천, 노원, 송파구의 소식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상반기 내 전국서비스화를 계획하고 있다.

박스아웃씽커스의 이학철 대표는 “’소식’의 알고리즘과 “학원정보플랫폼” 기능을 계속 고도화 할 것이다.“며, “이를 통해 학부모에게 자녀성향과 상황에 적합한 학원을 매칭해주는 ‘학원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