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토리, 무연고 아동 돕는 ‘세상이 품다’ 후원

옐로모바일의 옐로디지털마케팅 그룹사 옐로스토리는 자사의 콘텐츠마케팅 플랫폼 ‘위드블로그’ 회원들과 함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세상이 품다’ 캠페인을 후원한다고 12일 밝혔다.

‘품다’는 태어나자마자 아동보호시설에 맡겨진 무연고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캠페인이다. 정기 후원 및 일시 후원을 통해 캠페인에 참여 가능하며 후원 신청 시 베이비키트를 랜덤으로 제공받아 직접 만든 모자, 속싸개, 턱받이, 딸랑이 인형 등을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할 수 있다.

옐로스토리는 5월 12일부터 31일까지 20일간 품다 캠페인의 홍보를 위한 ‘위드블로그와 당신이 만드는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위드블로그 블로거 회원들이 직접 품다 캠페인에 참여한 후 이를 콘텐츠로 만들어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블로거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캠페인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지속적인 후원을 독려한다는 점에서 의미를 두고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한 회원은 4종의 베이비키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받으며, 이후 베이비키트의 제작과정과 품다 캠페인을 소개하는 체험콘텐츠를 만들어 자신의 블로그에 공유하면 된다. 프로모션 참가자에게는 자원봉사 확인증이 제공되며 3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시간도 인정된다.

최철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본부장은 “무연고 어린이에 관심을 가져 준 옐로스토리와 블로거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무연고 어린이의 수는 갈수록 증가하지만 이들에 대한 지원은 부족하다. ‘위드블로그와 당신이 만드는 5월의 기적’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구 옐로스토리 부사장은 “옐로스토리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그리고 블로거들이 하나되어 무연고 아동들을 위한 작은 도움을 실천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나가 나눔과 배려 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