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x물류스타트업 네트워킹 데이, 27일 개최

networking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CJ, 배달의 민족, 서울특별시, 미래창조과학부와 함께 ‘푸드테크 X 물류 스타트업 포럼 및 네트워킹 데이’를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오후 6시 부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개최한다.

본 행사는 푸드테크 및 물류 관련 스타트업들의 인사이트 공유와 동종 업체간 교류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만남의 장으로 활용되며,

특히, 2011년부터 푸드테크 분야의 가장 핫(Hot) 트렌드 스타트업인, 배달의 민족의 “푸드테크의 발전 방향” 세션과, 맛집 추천앱에서 배달과 식자재 공급으로 최고의 O2O서비스로 넓혀나가고 있는 (주)씨온의 “국내 푸드테크 업계의 변화” 세션,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최대 물류기술을 자랑하고 있는 CJ 대한통운의 “물류와 푸드테크” 등의 강연이 예정되어 있다.

CJ, 배달의 민족, 서울특별시,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푸드테크와 물류 분야 스타트업 종사자와 예비창업자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온오프믹스 [푸드테크 X 물류 스타트업 포럼 및 네트워킹데이] 에서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행사를 주최하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박용호 센터장은 “푸드테크와 물류 산업 전문가와 관련 스타트업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포럼으로, 앞으로도 관련 종사자들에게 새로운 사업모델의 영감이 되고 융합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