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기업 오드엠에서 7월 10일까지 대학생 기자단인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 11’을 모집한다.
2011년 설립된 오드엠은 성과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애드픽’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2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작년 한 해 300% 이상 성장한 스타트업으로 올해 초에는 5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애드픽은 온라인과 모바일 상의 사용자들이 애드픽에 등록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선택,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SNS 등에서 홍보하면, 그 성과에 따라 수익을 얻게 되는 일종의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이다.
이번에 선발되는 11명의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는 7월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총 6주 동안 활동하며, 애드픽 서비스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멘토링은 물론, 업계 전문가의 무료 강의를 듣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드엠 입사지원 시 혜택, 우수활동자들에게는 총 100만 원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애드픽 마케팅 프로듀서 11’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은 신청 이유를 PPT로 만들어 신청 메일(help@adpick.co.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애드픽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