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마케팅 지원사업’ 참여 스타트업 모집

경기콘텐츠진흥원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가 진행하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협력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할 스타트업을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토리텔링 마케팅 협력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경기도 북부에 있는 지자체 및 기업과 협업하게 된다. 또한, 최대 1천 5백만 원의 지원금, 스토리텔링 마케팅 전문 교육, 일대일 맞춤 멘토링 등을 지원 받는다.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는 지난달 스토리텔링 홍보 마케팅을 원하는 경기도 북부에 있는 지자체 및 기업을 선발했다. 선정된 지자체 및 기업은 의정부경전철, 양주시청, 의정부경찰서, 고퍼우드, 블루베리로이, 마을기업, 참한식품 등이다.

7개 지자체 및 기업은 앞으로 3개월간 스토리텔링 마케팅 스타트업과 함께 제품과 서비스의 BI & CI 제작, 패키지 디자인, 카탈로그, 홍보영상, 홈페이지 구축 등을 함께 수행할 예정이다.

이번 지원사업의 모집 대상은 경기도에 있는 5년 미만의 스타트업이다. 신청은 오는 15일까지 이메일(story@gdca.or.kr)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부 경기문화창조허브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싶은 스토리텔링 스타트업과 경기 북부 기업 및 지자체를 연계한 동반 성장 모델”이라며 “이야기 산업 지원을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