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 입주 기업 모집

시니어 창업 전문기관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가 8월 1일부터 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

senior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는 직장 경력이 있는 만 40세 이상 시니어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기술 기반 시니어 예비창업자들의 정착을 지원한다.

입주 신청 대상자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기술,전문지식을 가진 만 40세 이상의 예비창업자로 입주 모집 인원수는 5명 내외다. 신청 시 성북구 관내 거주자, 2016년 한성대학교 시니어 기술창업 스쿨 수강생은 가산점이 있으며 예비창업자는 입주 후 3개월 이내에 반드시 사업자등록을 해야 한다.

이번에 선정되는 기업은 올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에 입주할 수 있으며 이 후 6개월 단위로 연장 심사를 진행해 최대 24개월까지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 기업은 센터 내 오피스 기기들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며 마케팅과 특허 관련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는 기존 입주자들로 구성된 사물인터넷(IoT)협동조합이 있어 관련 아이템의 입주자는 협동조합 차원에서 시제품 제작 등을 지원받을 수도 있다.

입주 신청은 방문, 우편, 이메일로 8월 1일부터 19일 18시까지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시니어기술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