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인플루언서 50명 한국 온다”…매드스퀘어, BEAUTIFUL JOURNEY in SEOUL 개최

charis

인플루언서 기반의 글로벌 커머스를 운영중인 매드스퀘어의 ‘카리스’가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명동 롯데 호텔에서 중국 및 동남아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해 BEAUTIFUL JOURNEY in SEOUL을 개최한다.

BEAUTIFUL JOURNEY는 ‘카리스’ 고유 행사 브랜드로 국내 및 해외 각 지역의 인플루언서들과의 연계를 강화하여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를 형성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BEAUTIFUL JOURNEY in SEOUL 행사를 위해 7개 도시 및 국가의 인플루언서 50명이 (누적 팔로워 수 1,143만명) 방한하며 이들은 4박 5일동안 카리스 플랫폼에 대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K-Beauty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카리스 사업 담당자이자 행사 총괄을 맡은 매드스퀘어의 박웅 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 및 동남아시아 인플루언서들과 카리스 내의 브랜드들의 유대감을 중개하고, 1:1컨설팅을 통해 단순 컨텐츠 노출이 아닌 판매까지 연결될 수 있는 모델을 구현 할 것”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욱 활발한 셀럽 유치 및 브랜드 유치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한국 중소 우수 브랜드들을 해외에 선보일 수 있는 행사로 평가돼 라인프렌즈, 롯데 호텔, 베이지 츄, 언프리티랩스타, 인스바이엔, 등 국내 23개의 브랜드의 후원하에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