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코리아, 호신용 모바일 앱 247SOS 출시

호신용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기업 247코리아가 호신용 모바일 앱 247SOS를 정식 출시했다.
247SOS는 각종 여성 범죄 예방 및 사회적 안전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호신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우리가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과 신변 보호 기능을 연동한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247SOS는 위급상황 발생 시 앱을 실행하면 즉시 경보음이 울리고, 112와 함께 사전에 지정해 둔 번호로 전화가 연결되어 사용자의 위급상황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의 카메라가 자동 실행되어 자동으로 녹화를 시작하며 해당 영상은 위치 정보와 함께 경비업체로 전달된다.

n-3195

앞서 247코리아는 호신용 스마트폰 케이스 VOLT CASE를 선보인 바 있다. VOLT CASE 는 소형 전기 충격기가 탑재되어 있어 효과적인 호신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전기 충격기는 사용자가 미리 등록한 보안 해제 방식으로만 작동되도록 해 오남용을 예방했다.

247SOS 앱은 케이스와 연동해 활용할 경우 그 사용성이 극대화된다. 케이스가 없이도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출동 서비스를 신청하면 위급 상황 시 자동 신고를 할 수 있다.

한편 VOLT CASE는 10월 17일부터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할 계획이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외 팬들을 위한 한정판 ‘VOLT CASE’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247SOS’는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6.0 이상을 지원하는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