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5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풀러스 –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하는 카풀 이벤트

온디맨프 카풀 서비스 풀러스가 걸그룹 여자친구와 카풀 드라이브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6일까지 풀러스를 이용하는 라이더와 드라이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풀 이용을 마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 결과는 11월 18일 개별 통보하며, 당첨자는 걸그룹 여자친구와 카풀 드라이브/사진 촬영의 시간, 여자친구 친필 사인 CD, 미니 빔프로젝터, 슈어 이어폰 등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풀러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럭시

럭시 제로 카풀 이벤트

카풀 기반 승차 공유 플랫폼 럭시(LUXI)가 리스 승계 및 자동차 리스 전문업체인 리스트레이드와 함께 ‘럭시 제로 카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스트레이드는 현대 기아차 2017년형 LF소나타, 투싼, K5, 스포티지가 이벤트 차량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이용 기간과 선수금, 옵션을 이용자가 선택할 수 있고, 럭시 드라이버가 되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출퇴근 카풀을 하게 되면 월 리스료가 최대 0원까지 할인된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레이서 앤드류킴과 함께하는 퇴근길 슈퍼카 이벤트

럭시가 11월 4일까지 카레이서 앤드류킴과 함께하는 퇴근길 슈퍼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6개 브랜드의 슈퍼카를 한국인 최초로 GT 아시아에서 우승을 차지한 카레이서 앤드류 킴이 퇴근 시간에 한해 하루 3번 콜을 받아 탑승객을 태우는 이벤트다.

슈퍼카를 타는 것에만 그치는 게 아니라 슈퍼카 매칭이 된 탑승객들에겐 ‘럭키 박스’를 제공해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네이티브

글로벌 어학 교육 서비스 ‘비네이티브’가 글로벌 IT,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라이프해커 재팬’과 서비스 소개 기사 게재와 무료 체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네이티브는 페이스북 250만 팬을 확보한 라이프해커의 일본판 온라인 매거진에 비네이티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섹션을 론칭하고, 독자들은 이벤트로 제공되는 프로모션 코드 입력을 통해 비네이티브 서비스에서 1주일 프리패스 이용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스마투스 일본 법인의 야노 케이스케 대표는 “IT에 관심이 있는 젊은 직장인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라이프해커에서 비네이티브를 소개하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더 많은 매체를 통해 기존의 대학교 및 B2B 채널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에게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알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