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들의 해외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 ‘메이드 인 코리아 1111 컨퍼런스&네트워킹 파티(이하 MIK 1111)’가 오는 11월 11일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MIK 1111은 지난 7월 열린 ‘MIK 컨퍼런스&네트워킹파티’의 시즌2 이벤트로, 한국의 100개 기업과 국내외 미디어, 중국 왕홍 등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다.
MIK 1111 참가기업은 기술/미용&바이오/음식/패션/여행/하우징/라이프 각 부분에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가진 한국기업 100개사로 한정되며, 자사에 대한 소개와 비즈니스 네트워킹 시간을 갖게 된다.
이번 행사에 미디어로는 한국 에이빙뉴스/모바일PC사랑, 중국 예스키/패션윈드, 인도네시아 피메일 데일리, 말레이시아 랴크야트 포스트, 베트남 베트남플러스, 태국 타이프랜차이즈센터, 싱가폴 마이팻포켓, 핀란드 아틱스타트업, 미국 위버기즈모/테크노버팔로, 일본 프로뉴스/드론재팬, 스페인 클립셋 등이다.
외신과 더불어 특별초청되는 중국 MCN 왕훙은 10개 이상 채널이 들어와 한국의 미용 제품, 여행상품, 우수제품 등을 현장에서 방송 및 취재해 14억 중국인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외신과 왕훙은 현장에서 ‘메이드 인 코리아 2016 브랜드’ 100개사를 만난 후 미디어별 TOP3를 선정해 시상식을 진행한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MIK 1111은 글로벌 홍보와 더불어 해외진출 관련 기업에게 도움이 될 각계각층 오피니언 리더 및 주요 인사들의 스피치를 들을 수 있는 컨퍼런스도 동시에 진행되고,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MIK 1111의 더욱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micepost@aving.net)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