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째주 스타트업 이벤트

플레이팅 x 스페이스클라우드 – 제휴 기념 이벤트

셰프 요리 음식 배달 서비스 ‘플레이팅’과 모임 공간 플랫폼 ‘스페이스클라우드’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는 연말 모임 시즌을 앞두고 대목을 앞둔 모임 공간 사업과 셰프 음식 배달의 만남의 컨셉으로 각 서비스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부터 내년 2월까지 스페이스클라우드를 통해 공간을 예약/결제하고 이용한 고객은 5천 원 상당의 플레이팅 음식 쿠폰이 제공받는다.

또한, 사용자는 스페이스클라우드에서 제휴공간으로 지정된 ‘파티룸’ 또는 ‘단체 모임 장소’에서는 플레이팅이 제공하는 메뉴당 2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스페이스클라우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럭시 – 판교 지역 무료 체험 이벤트

카풀 앱 럭시가 판교 지역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럭시풀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11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럭시의 다자간 카풀 기능인 ‘럭시풀’을 활성화하고, 판교역 직장인들의 출퇴근 문제를 해결하고자 준비됐다.

‘럭시풀’은 한 대의 차량에 여러 사람이 탑승해 요금을 나눠 내는 서비스 방식이다. 운전자가 사전에 카풀 경로, 시간, 빈자리 수를 올리면 탑승자들이 선착순으로 매칭된다.

판교 테크노밸리 내 주요 4구역을 선정해 판교역에서 각 구역으로 향하는 이벤트 차량이 출근 시간(오전 8시 30분~10시 30분) 운행되며 퇴근 시간(오후 6시~8시)에는 회사 주변의 스팟(엠텍, H스퀘어, SK플래닛, 탑엔지니어링)에서 판교역으로 돌아오는 카풀 차량이 운행된다.

이벤트에 더욱 자세한 사항은 럭시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