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요기보, 국내 영상 제작 플랫폼 ‘쉐이커’와 마케팅 제휴

글로벌 기업과 국내 스타트업이 손잡고 한국 내 마케팅에 나선다.

요기보코리아와 영상 제작 플랫폼 ‘쉐이커’ 개발 스타트업 쉐이커미디어가 마케팅 제휴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영상 제작 플랫폼 ‘쉐이커’로 마케팅 영상을 제작하고, 배포하여 국내 사용자들에게 요기보를 알릴 예정이다.

글로벌 기업 요기보는 대표 제품인 빈백소파를 필두로 북미, 아시아, 중동,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 세계 쇼핑몰 내 약 60여 개 이상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bh_HmuVdy78

쉐이커미디어는 사용자가 보유한 사진과 동영상을 이용해 ‘드래그 앤 드롭’만으로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영상 플랫폼을 개발한 스타트업이다. 적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수준 높은 영상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14년에는 포스코 기술투자, NHN 인베스트먼트, 500 스타트업스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박대진 요기보코리아 대표는 “이번 쉐이커미디어와의 제휴는 더 큰 시장으로 뻗어나기 위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회사와 미디어 플랫폼 회사의 협력이기 때문에 많은 시너지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상한다”며 “요기보와 협력하고자 하는 국내 글로벌 지향형 스타트업들과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더 많은 실질적 글로벌 협력 기회들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