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둘째 주 스타트업 이벤트

카카오페이 – 기부 캠페인 ‘터치’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기부활동 하세요”

카카오는 굿네이버스, 세이브더칠드런, 적십자, 월드비전 4개 단체와 손잡고 29일까지 ‘터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부 캠페인은 카카오페이 캠페인 페이지 및 전용 기부 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마련된 캠페인은 ‘우리 이웃을 위한 연탄 지원’, ‘신생아를 살리는 모자 배송비’, ‘미숙아를 위한 인큐베이터’, ‘생계를 책임지는 암닭 1마리 선물’ 등이다.

류영준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부사장은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통한 기부 활동이 쉽고 편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부 단체들과 함께 ‘터치’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모바일 기부 활동이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처럼 일상 속 자연스러운 한 부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야놀자 – 크리스마스 맞이 ‘소원트리’ 이벤트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야놀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맞이 ‘소원트리’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홀가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오프라인 행사다.

야놀자 프랜차이즈 79개 지점에 비치된 ‘소원카드’에 소원이나 고민, 가고 싶은 여행지를 야놀자 아이디와 함께 적어 ‘소원트리’에 걸거나 프런트 응모함에 넣어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3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중 10명은 2인 왕복 교통비와 여행에 필요한 선물을 담은 ‘홀가분 키트’를 추가로 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1월 11일 문자 메시지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조세원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연말연시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야놀자와 함께 소중한 추억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쏘카 –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공유 차량 1천대 돌파 기념 이벤트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쏘카가 부산, 울산, 경남 지역 공유 차량 1천대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는 해당 지역 내 공유 차량 이용 시 최대 7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신규 가입 시 프로모션 코드 ‘1천대 기념 쿠폰’을 입력하면 5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BMW, 미니쿠퍼, 레이 등 인기 차종의 24시간 무료쿠폰과 10만 원 상당의 티켓이 결합한 연말 스페셜 드라이브 패키지 등도 받을 수 있다.

임영기 쏘카 사업본부장은 “쏘카는 국내 카셰어링 선도 업체로써 수도권과 부산 등 주요 대도시뿐만 아니라 중소도시로의 인프라 확대 및 서비스 품질 향상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며 “차량 소유의 패러다임 전환과 공유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닥스웨이브 – ‘프리미엄 2배로’ 이벤트

클릭 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클라우드 전자결재 서비스 닥스웨이브가 ‘프리미엄 2배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2배로는 닥스웨이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결제하면 금액만큼 추가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출결의서, 휴가신청 등 프리미엄 서식에 대한 데이터 자동화와 전자결재(물품구매 신청서, 지출요청서, 견적서 등) 바로 기안 그리고 슬랙, 구글 캘린더 연동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준호 소프트웨어인라이프 기획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16년까지 가입한 초기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서비스에는 다양한 업무자동화 기능과 슬랙 연동 및 회의실 예약 시스템 등을 추가 개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