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경기센터)가 K-Champ Lab 3기 데모데이를 2월 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K-Champ Lab는 ICT, IoT, 게임 등 분야에서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6개월 동안 기술멘토링, 판로개척, 홍보, 마케팅, 사무공간 등 전방위 지원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총 12개 3기 보육기업이 데모데이 및 전시부스를 통해 그간 성과공유와 함께 투자유치를 위한 피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데모데이IR과 우아한형제들 최정이 이사의 특별강연이 있으며 심사위원으로는 엄철현 지온인베스트먼트, 김진아 유니콘엔젤인베스트먼트 대표를 포함하여 VC, 액셀러레이터, 엔젤투자협회 담당자 등1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한다.
이번 K-Champ Lab 3기 데모데이 주요 피칭기업으로는 16년 보스턴 매스챌린지 우승기업 EYL을 비롯하여 지난 6월 정식 서비스 런칭 이후 누적이용자 5만 명 돌파를 이룬 공항 픽업 버스렌탈 서비스 벅시(BUXI), 런던 패션위크와 세계 최초로 홀로그램을 통한 패션쇼를 진행한 더블미, 영국 런던의 유명 액셀러레이터 레벨39 입주하여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는 KTB솔루션 등 12개 기업이 데모데이IR과 전시부스를 운영한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임덕래 센터장은 “길지 않은 기간에도 각 스타트업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들이 나와주고 있어 너무 기쁘다”고 하면서 “향후 유망한 스타트업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과 멘토링 통해 한국 스타트업들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우뚝 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3기 데모데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