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라면 누구나” 팁스프로그램 사업설명회

2017 팁스(TIPS)프로그램 창업팀 사업설명회가 10일(금) 오후 1시 역삼동 팁스타운(해성빌딩)에서 열린다.

민간 주도형 창업 지원 프로그램 팁스는 성공벤처인, 선도벤처 등이 주도하는 액셀러레이터를 통해 유망 기술창업팀을 선별하고 엔젤투자와 연계한 정부 R&D를 지원함으로써 고급인력의 기술창업을 활성화하는데 있다.

이날 설명회에는 팁스프로그램 및 운영사 소개를 비롯해 운영사와의 네트워킹 그리고 유관기관 일반상담회가 마련돼있어 팁스 지원을 준비하는 창업자라면 설명회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모두 얻어 갈 수 있을 전망이다.

사업설명회 및 네트워킹 행사에 참여하는 IT 분야 팁스운영사는 프라이머, 케이큐브벤처스, 이노폴리스파트너스, 케이벤처그룹, 인포뱅크, 쿨리지코너인베스트먼트, 스프링캠프,케이런벤처스 등이며 비IT분야 운영사로는 서울대기술지주, 미래과학기술지주, 선보엔젤파트너스, 휴젤,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포스텍기술지주, 전북지역연합기술지주, 시너지아이비투자 등이 참여한다.

일반 상담회에는 팁스 프로그램 관리, 운영 기관인 한국 엔젤투자협회,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창업진흥원 등이 참가한다.

사업설명회는 창업에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운영사 네트워킹및 유관기관 일반 상담회는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현장 접수를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