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벨인더박스는 매달 반려동물을 위해 자체 디자인으로 직접 만든 용품과 건강 간식, 또 반려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담아 배송해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다.
그렇다면 이런 서비스가 필요한 이유는 뭘까. 아벨인더박스 측에 따르면 이미 국내 반려동물 인구는 1,000만 시대에 들어선 지 오래. 시장 규모 역시 2016년 기준 2조 3,000억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하지만 반려동물 간식 중 90%는 명확한 성분 검사나 피해 보상 규정이 없이 수입에 의존하는 일이 허다하다. 그 탓에 반려동물이 비위생적인 상태에 방치되고 고강염이나 위염 등 질병에 시달리게 된다는 것. 이게 아벨인더박스가 필요한 이유라는 것이다.
아벨인더박스는 100% 국산 재료로 만든 친환경 수제 간식으로 위생적이며 디자인도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그 뿐 아니라 반려동물 용품이나 간식 구입을 위해 동물병원이나 마트를 직접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해결해준다.
아벨인더박스는 3월 29일부터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한다. 6월 중순 배달을 시작할 예정인 이 상품은 캐릭터 인형과 영양 보충제, 펫브러쉬, 반려동물 사진 촬영을 돕는 여기보시개 등을 패키지에 담게 된다. 구독 요금은 월 3만 5,000원이다. 관련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vwm-8OpS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