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는 90초 정도만 LED 조명으로 조사를 하면 피부를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기존 마스크팩을 대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 건 여성의 관심사 가운데 하나다. 마스크팩을 붙이거나 손상된 피부 관리를 한다. 하지만 마스크팩 같은 건 한 번 붙이면 최소한 10분 이상 벗겨지지 않게 계속 둬야 한다. 이런 번거로운 과정을 줄일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 바로 UFO다.
이 제품은 앞서 설명했듯 LED 조명을 이용해 90초 만에 모든 과정을 끝낼 수 있다. 사용하기 전에 1회용 트리트먼트팩을 장착하고 본체에 위치한 버튼을 누른다. 트리트먼트팩은 마스크팩처럼 붙이는 형태가 아니라 직접 손으로 얼굴에 대는 형태.
UFO는 스마트폰 전용앱과 연동해 고열 모드나 진동 모드, 저온 모드 등 원하는 걸 선택할 수 있다. 마스크팩은 주름 등 얼굴 전체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제품은 입가나 콧방울, 턱 아래쪽까지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UFO는 적색 LED를 이용해 노폐물을 제거하고 청색 LED로 여드름 원인균을 죽이고 혈액 순환을 활성화시켜준다. 그런 다음 녹색 LED로 피부 광택을 되찾게 해 피부에 미세한 진동을 주는 트리트먼트를 침투시킨다. 동시에 마사지를 하며 마지막으로 저온 요법을 써서 피부를 강화하는 과정을 거친다고 한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킥스타터를 통해 자금을 모으기도 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