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전략 그대로…트레이드라이즈 국내 시장 진출

트레이드라이즈(Tradelize)가 국내 시장에 진출한다. 트레이드라이즈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 전문 투자 생태계로 화폐 보유자와 투자자가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 전략을 실시간 활용, 긍정적 투자 환경 구축을 특징으로 삼는다.

트레이드라이즈는 전문 트레이더가 암호화폐 거래소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독립형 소프트웨어인 트레이드라이즈 터미널을 제공하며 암호화폐 보유자는 투자 웹 포털을 통해 전문 트레이더의 투자 전략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트레이더의 투자 전략은 블록체인에 보관하고 암호화폐 보유자는 트레이더 단복수를 선택해 그대로 투자에 활용할 수 있다. 신규 투자자라면 터치 몇 번 만으로 쉽게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앱을 이용할 수 있다.

트레이드라이즈 CEO인 안톤 자폴스키(Anton Zapolskyi)는 “트레이드라이즈는 암호화폐 투자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춰 전문 투자자와 일반 투자자 모두 쉽고 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환경 구축을 위해 서비스를 만들었다”면서 “일반 암호화폐 투자자도 전문 트레이더의 전략을 활용해 스마트한 투자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트레이드라이즈는 오는 5월 1일 프리세일을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