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키친-샘표식품, 식이상담 이벤트 진행

닥터키친이 샘표식품과 식이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키친이 식이관리가 필요한 당뇨인 206명에게 ‘당뇨로 인해 받는 가장 큰 스트레스’를 주제로 조사한 바에 따르면 반수 이상이 음식의 제한(60%)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식이 상담 이벤트는 당뇨환자가  식이관리로 겪는 고충을 반영, 당뇨 환자가 갖는 식재료와 식단 궁금증을 해소하고 식이요법 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닥터키친 측은 “과학적인 접근이 필요한 식이관리 영역이 현재까지 대부분 민간요법으로 취급되어 혼란이 가중되고 있다”며 “당뇨인이 겪는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무료 식이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벤트는 닥터키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8월 31일까지 참여 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닥터키친 간식 쿠폰이 지급되고 추첨을 통해 샘표 흑초 원액이 증정될 예정이다.

최태형 닥터키친 이사는 “닥터키친은 다양한 당뇨 환자들에게 전문가를 통해 맞춤형 노하우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외에도 식이요법 전문 오디오 클립 <달당>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과학적인 식이 요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닥터키친은 대학병원과의 임상을 통해 과학적으로 접근한 식단을 밀키트 형태로 제공하는 식이요법 전문 연구기업이다. 현재 520여 가지 당뇨 맞춤형 식단과 신장, 암 등 다양한 질병 관리 식단을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