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기반 고객 대응 서비스 ‘모두의 고객센터’ 출시

이너아워가 클라우드 기반 고객센터 서비스 모두의 고객센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두의 고객센터는 대면 서비스, 챗봇 상담, 클라우드형 콜센터 등 기존 고객 대응 서비스들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기업에게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월 정액제로 서비스되는 모두의 고객센터는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데이터 보관, 반응형 고객센터 웹사이트 제공, 고객관리, 게시판 관리 기능들을 제공한다.

기업이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부가기능도 제공한다. 기업은 처리된 CS들을 소비자에게 자동으로 전송해주는 SNS(카카오톡)알림, 고객 상담 전용 챗봇 기능, NFC 정품등록, 온라인 A/S 기능 등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 모두의 고객센터는 가입 기업의 운영 시 겪는 문제점들을 같이 이야기하고 개선 가능성이 보이는 부분은 개발일정에 맞춰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서비스 업데이트를 하고 있다. AS관리, SNS알림 기능들이 대표적인 기능들이다.

이너아워측은 “많은 기업이 회사의 성공이나 다른 우선순위를 앞세워 고객센터 구축을 미루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고객센터의 존재 여부는 기업만족도에 큰 영향을 끼친다. 고객센터를 통한 고객 만족은 잠재고객과 기존고객의 이탈을 막고, 브랜드의 성공을 지지하고 해당 기업 제품에 열광하는 충성고객을 확보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다. 따라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고객서비스를 항상 준비해야 한다.” 라고 말했다.

모두의 고객센터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8월 31일까지 기간 내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와 가입부터 고객센터 오픈까지 1:1 컨설팅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