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투어가 전 세계 숙소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 숙소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는 익스피디아와 호텔패스, 하나투어 등 6개 숙박 예약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호텔과 료칸, 게스트하우스 등 40만 숙박 상품 가격과 옵션을 실시간 검색, 최저가 수준으로 예약할 수 있게 해주는 것.
티몬투어 측은 이 서비스가 실시간으로 막상 예약하려면 해당 사이트로 넘어가는 기존 숙박 가격비교 서비스의 단점을 보완, 숙소 검색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예약, 결제까지 티몬에서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추가로 티몬 할인 쿠폰을 이용하거나 적립금을 받을 수도 있다. 예약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도 티몬 고객센터에서 직접 응대해준다.
티몬투어 측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앞으로 3개월간 예약 고객에게 무료 해외 여행 보험을 제공해 출발일부터 30일까지 보장한다.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티몬 슈퍼세이브 이용자는 호텔 1박당 포켓 와이파이 1일 이용액도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한재영 티몬 CSO는 “티몬투어는 국내 최대 규모인 16개 여행사와 제휴, 전 세계 최저가 수준 항공권을 찾아주고 1만 7,000여 종 현지 티켓을 판매 중”이라면서 “이번에 론칭한 호텔 메타부킹 서비스로 항공과 현지입장권은 물론 숙박까지 자유여행객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