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디플러스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원료를 이용해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일명 방탄 쿠션 파운데이션을 개발, 9월 4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페인 리포텍이 개발한 화장품 원료인 폴루쉴드 5%를 첨가했다. 폴루쉴드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 원료. 방탄 쿠션은 폴루쉴드를 이용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기능,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 SPF 50+/PA+++ 등을 지원한다. 이를 바탕으로 톤업과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재생 기능, 피부 진정 효과 등을 기대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방탄 쿠션은 정품 15g과 리필, 정품+리필 등 3종을 판매한다. 정품 가격은 3만 5,000원이며 리필은 1만 8,000원. 세트는 4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전형기 마이디플러스 마케팅 총괄은 “시행착오를 거쳐 개발한 방탄 쿠션은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이라면 여성은 물론 선크림을 쓰지 않고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 등으로 야외에서 골프나 축구, 야구, 등산, 자전거, 트래킹, 낚시 등을 즐기는 이들에게도 효과적인 상품”이라고 강조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