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로열티 고객에게 혜택을 부여하는 엘리트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를 운영 중인 위드이노베이션 측이 고객 중 숙소나 액티비티를 회당 3만 원 이상 5번 예약하면 엘리트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엘리트 전용 숙소를 평생 10% 추가 할인해주는 한편 매달 할인 쿠폰을 증정하겠다고 밝힌 것. 이에 따라 일단 2017년부터 지금까지 5번 이상 예약한 고객이 초대 엘리트 회원으로 지정될 예정이다.
엘리트 회원이 되면 엘리트 로고를 부착한 숙소 1,000여 곳을 10%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엘리트 회원으로 로그인하면 회원에게만 노출되는 할인 숙소 리스트가 공개되며 쿠폰이나 포인트 등과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엘리트 회원만을 위한 전용 할인쿠폰도 있다. 기존 쿠폰북 외에 엘리트 회원은 추가 쿠폰 세트(2만 5,000원 상당)를 받는다. 또 엘리트만 참여할 수 있는 제휴사 쿠폰 증정이나 굿즈, 시크릿 쿠폰 선물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위드이노베이션 측은 엘리트 멤버십을 도입하는 제휴점주 역시 엄선된 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선별 제공, 단골을 확보하고 공실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심명섭 대표는 “평생 특별 혜택을 누리는 프리미엄 멤버십 제도가 고객 만족과 제휴점 상생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엘리트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10월 16일까지 엘리트 초대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엘리트 회원은 기간 중 카카오톡으로 초대 코드를 보내 지인 3명을 엘리트로 지정, 임명 가능한 권한을 받을 수 있다. 코드를 입력한 지인은 엘리트 업그레이드와 2만 5,000원 쿠폰도 받는다. 또 2누 안에 숙소나 액티비티 상품을 이용하면 초대한 엘리트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