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을 운영하는 프렌트립이 셰어하우스 우주와 상호 협력 증진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프립과 우주는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공동 홍보와 마케팅, 보유 시설 이용 시 혜택 제공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방침이다. 양사 고객은 각 플랫폼 이용 시 제휴된 가격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받는다.
프립은 우주 셰어하우스 공간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면서 입주자 여가 생활 질을 높인다는 구상이다. 프립 측은 “같은 공간이라도 진행되는 콘텐츠에 따라 여러 감성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며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공간인 ‘카멜레온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임수열 프렌트립 대표는 “다양한 프립 콘텐츠와 우주 주거 공간이 만나 2030세대가 여가·주거를 한 번에 해결하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의 시선에서 벗어나 자기만의 기준으로 소비하고자 하는 2030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더욱 폭 넓은 분야의 콘텐츠와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김정현 우주 대표는 “프립과의 제휴를 통해 셰어하우스 입주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여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