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코퍼레이션, 티 전문 스타트업 힛더티에 투자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미시간벤처캐피탈과 차 전문 브랜드 업체 힛더티에 9억 원 규모 프리 시리즈A 라운드 투자를 단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힛더티는 2017년 3월 전문 티 블렌더들이 설립한 스타트업으로 슈퍼말차와 블렌딩티를 주력상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핫더티는 이번 투자금을 원활한 원재료 수급 및 신재품 개발, 오프라인 스토어 개점 등 비브니스 확장에 쓸 예정이다.

블랭크는 콘텐츠와 커머스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 운영 노하우를 활용해 핫더티 제품의 온라인 B2C 판매 활로를 모색하고 양사 간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남대광 블랭크코퍼레이션 대표는 “건강한 제품을 추구하며,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힛더티의 확고한 목표가 블랭크 기업의 핵심 가치와 맞아 떨어진다”며 “커피 분야의 블루보틀과 같이 향후 전문 티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며, 더 나아가 티 시장 확대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호 힛더티 대표는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개발 및 차의 대중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블랭크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해, 개성있는 식음료 문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