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에 실내공기 측정기 어웨어가 공식 입점했다.
6일 집닥에 따르면 어웨어 개발사 비트파인더코리아와 손잡고 실내공기 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테리어 고객 주거·상업 공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먼지와 독성물질, 화학물질 등을 관리해 쾌적한 실내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비트파인더코리아가 개발한 어웨어는 초미세먼지, 이산화탄소 등 공기 중의 오염 물질과 더불어 온도와 습도까지 측정 가능한 실내공기 측정기다. 제품 내 디스플레이와 자체 앱을 통해 실시간 공기를 한눈에 파악이 가능하다. 아마존 알렉사, 구글홈, 네스트, 삼성 스마트싱스, 카카오홈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연동 가능하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집닥앱 및 웹페이지를 통해 어웨어 프로모션 코드를 기입하고 인테리어 견적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어웨어 입점 제휴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 및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하 집닥 마케팅 팀장은 “새해 첫 주부터 미세먼지 예비저감조치가 발령될 정도로 대기환경과 관련된 이슈와 그에따른 사회적 관심도가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며 “어웨어와의 협업으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주거와 관련된 다양한 생활환경 솔루션을 지속해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