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운영사 인포뱅크㈜와 엔텔스가 TIPS창업팀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데모데이는 TIPS 선정 기업 중 잠재력 있는 8개 기업을 선발, 후속투자 유치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TIPS 선정 8개 기업이 발표에 나섰다. 참여기업은 애드 히어로(인플루언서 포스팅 자동 분석을 통한 매칭알고리즘 개발), 빈센(친환경 소형선박 개발 및 제조), 엠티이지(인공지능 기반의 수술 동영상 아카이빙 시스템), 아이로(수중 위치인식 기반의 군집유영이 가능한 지능형 물고기로봇 시스템), 자비스(온라인 세무지원 서비스), 아폴론(항생기능 실리콘 기반 소모성의료기기 제조), 하프스(스타트업-투자자 온라인플랫폼), 큐브로이드(인공지능 기반의 모듈러 로보틱스 시스템 및 플랫폼)이다.
기업 발표 후 이어진 2부에서는 데모데이에 참여한 12명의 심사역과 집중 상담 및 자유로운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다.
홍종철 인포뱅크 iAccel 대표는 “TIPS 운영사로 인포뱅크는 기술 개발과 투자를 지원하며 스타트업 창업 생태계 조성과 국내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 육성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스타트업의 성공적인 투자유치와 해외진출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