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심리 앱 ‘코끼리’ 긴급 힐링 명상 무료 제공

 

 

 

 

 

명상심리 코끼리가 ‘S.O.S 긴급 힐링 명상’을 비롯한 일부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3 코끼리 운영사 마음수업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서 이용 가능한 힐링 서비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코끼리 명상앱은 불안과 외로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힘을 보태고자 S.O.S 긴급 힐링 명상 컨텐츠를 한시적으로 무료로 제공한다.

S.O.S 긴급 힐링 명상에는 불안한 마음을 다독이는 시간을 비롯해 우울과 치유를 위한 다양한 명상 심리 수업 오디오 컨텐츠가 담겨있다. 외출이 힘든 사용자들에게도 언제 어디서나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최근 코끼리 명상 앱은 가입자 수가 일주일 1만명 이상, 사용 관련 문의가 평균 30% 이상 증가했다. 불안과 외로움 등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비대면과 힐링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 상황 때문이라는 회사 분석이다.

마음수업 측은어려운 시기인 만큼, 코끼리 제작진들은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들을 위한 힐링 컨텐츠를 만들기위해 주력하고 있다코끼리 명상 앱은 앞으로도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끼리 헤드티쳐 혜민스님은모두가 불안한 마음이 올라오는 어려운 시기라며잠시 멈춤의 시간을 가지고 위기의 순간들에 마음을 다스리며 지금의 국가적 비상 상황을 극복할 있는 지혜를 얻었으면 좋겠다 전했다.

한편 코끼리는 다니엘튜더 대표가 개발하고 헤드티쳐 혜민스님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 출시 6개월만에 누적 가입자 18만명을 돌파해 관심을 모은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2019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 최우수상을 수상한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