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렛 스트리트, 코인원과 공동 마케팅 진행한다

샌드스퀘어가 코인원과 손잡고 암호화폐 자산 인증 소셜 플랫폼인 월렛 스트리트 신규 가입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월렛 스트리트는 유저 실시간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자산 인증 소셜 플랫폼. 암호화폐 거래소끼리 제공하는 API를 이용해 자산을 인증해 인증 유저끼리 인증된 소통이 가능하며 거래소별로 흩어진 암호화폐 자산을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런 장점 덕에 얼리버드 론칭 3주 만에 사용자 수 4,000명을 넘어선 바 있다.

월렛 스트리트 내에선 사용자끼리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원하는 그룹에 가입해 소통할 수도 있다. 인증 유저끼리 인증된 소통이 가능해 지나친 익명성으로 서로 정보에 대한 진위 여부를 파악하기 어려웠던 기존 커뮤니티 한계를 보완한 것. 또 랭킹 탭에선 전 세계 사용자 자산 규모와 자신의 자산 순위, 암호화폐별 자산 순위를 확인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중요 기능은 암호화폐 거래소별로 흩어진 자산을 월렛 스트리트 안에서 한꺼번에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일일이 거래소마다 로그인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자산을 인증할 때에도 자신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가상 건물을 생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활동을 한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실제 위치 1km 반경 이내에서 진행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월렛 스트리트를 지원하는 거래소는 코인원, 바이낸스, 업비트, 빗썸, 코인베이스이며 후오비 글로벌과 빗썸 글로벌 등을 계속 추가할 예정이다. 또 글로벌 버전도 선보여 영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로 중국어와 스페인어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한편 비트코인 럭키박스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그룹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당첨자는 공식 카페나 매주 목요일 월렛 스트리트 유튜브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종호 샌드스퀘어 대표는 “월렛 스트리트를 이용하려면 거래소가 제공하는 API 키 등록이 필요하기 때문에 암호화폐 거래소와 깊이 있는 협력이 가능하다”며 “코인원과 협력은 월렛 스트리트 서비스 신뢰도를 제고하고 신규 사용자가 대대적으로 유입될 중요한 통로가 될 것이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협력해 양사 모두 윈윈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