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어스, AI 패션 트렌드 분석 서비스 무료 제공

패션 AI 솔루션 기업 옴니어스가 AI 활용한 트렌드 분석 서비스인 옴니어스 스튜디오를 6월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31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패션업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조치다.

옴니어스 스튜디오는 올해 신규 출시한 베타서비스로 패션에 특화된 이미지 인식 AI 이용, 국내외 패션 인플루언서 3만 명의 스타일과 3천  패션 브랜드를 단위로 분석한 트렌드 정보를 제공한다. 검색 키워드 추출이 가능한 이미지 태깅 서비스 200건도 함께 지원한다.

옴니어스는 해당 서비스를 6 말까지 무상 제공할 계획이다. 서비스 제공 대상은 패션 리테일 이커머스 업체,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개인 사업자들이다.

코로나19 제한된 활동 반경 속에서 소비자 수요와 트렌드 파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 실무자 사업자들에게 도움이  것이라는 회사 설명이다.

전재영 옴니어스 대표는코로나19 소비 심리가 크게 위축되었지만 온라인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강화해오던 일부 업체들은 현재의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모두가 힘든 시기에 많은 패션 업체와 실무자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자사 서비스를 무료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전했다.

신청 방법은 옴니어스 공식 홈페이지에 무료 이용권 신청하기를 클릭한 신청 정보를 기재하면 된다. 입력한 이메일을통해 서비스 이용권이 발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