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온워드,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출시

스프링온워드가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를 출시했다. 원두데일리는 고급 커피머신 무료 설치와 함께 원두를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월정액 서비스로 회사에서 5kg 정기 구독을 신청할 경우 커피 한 잔을 500원에 마실 수 있는 효과를 준다. 원두데일리는 국내 유명 바리스타의 스페셜티 제품을 직접 공수하는 방식으로 원두를 납품해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제품군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료에 5천원을 추가하면 매주 다른 로스팅 업체의 프리미엄 원두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으며 4월 이내 신청할 경우 큐레이션 서비스를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한다.

원두데일리는 최고급 커피를 지향하는 만큼 국내 실력파 바리스타의 원두를 제공한다. 2008년, 2010년 한국 국가대표 바리스타로 활동하고 있는 커피렉 대표 안재혁 바리스타의 로스팅 원두를 비롯해 커피그래피티 이종훈, 스탠딩커피 김상혁, 땡큐로스터스 한동진, 세루리안 커피 석주환 등 국내 유명 바리스타들이 직접 볶아 풍미와 향이 독창적인 원두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정새봄 대표는 “새로운 유통 트렌드로 자리잡은 구독경제는 정기적으로 필요한 재화를 문 앞까지 편리하게 배송받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며 “스프링온워드는 원두데일리를 통해 국내 커피구독 시장을 이끌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프링온워드는 이번 원두데일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신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