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더컴퍼니가 트리니티 산후조리원과 공동으로 출산 후 수유부를 위한 맞춤간식 ‘웰컴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한 산후조리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출산 후 흐트러진 영양 밸런스를 맞추고 수유부에 적합한 최적의 제품들로 구성,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잇더컴퍼니에 따르면 웰컴박스에 들어가는 간식은 내부 전문 간식발굴팀과 의사, 영양사 등 각 분야 전문가로 이뤄진 간식검증위원단이 구성했다. 잇더컴퍼니는 육아맘을 위한 먹거리 브랜드 맘마레시피에서도 육아 생존간식박스와 간식 정기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맘마레시피 생존간식박스 중 ‘오지랖 선물’로 호응을 얻었던 쿠라르토 에스파시오 퍼퓸핸드크림은 남편에 제공된다. 육아 주체인 남편과 산모 모두에 향기를 선물한다는 취지다.
잇더컴퍼니는 트리니티 산후조리원과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산후조리원에 맞춤 간식 웰컴박스 공급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김봉근 잇더컴퍼니 대표는 “이번 트리니티 산후조리원을 통해 선보이는 웰컴박스는 엄마들에게 출산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선물”이라며 “산후조리 기간 동안 맘마레시피의 맛있고 건강한 간식과 함께 시간적 여유를 가지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