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운송관리 서비스 기업 로지스팟이 기업 운송 화물 차주 파트너인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에게 코로나 예방 키트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21일 밝혔다.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는 전국의 기업 운송 화물 차주들 중 로지스팟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을 통해 화물 운송을 진행하는 차주들이다. 개인 차주 또는 팀원과 함께 운송하는 차주들로 구성되어 있다.
로지스팟은 전국 각지를 운행하고 있는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와 대면 업무를 통해 만나야 하는 화주 간의 안전한 운송과 운송 업무를 위해 마스크, 손 세정제, 작업용 장갑으로 구성된 코로나 예방 키트를 파트너들에게 무료 제공한다.
매월 발생하는 약 12,000건의 운송 오더 중 절반 이상의 고정 오더를 수행하는 파트너들에게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추후 일반 오더를 수행하는 파트너들에게도 제공 할 예정이다. 코로나 19 예방조치의 자연스러운 권유와 교육을 통해 기업 고객의 불안감을 줄이면서 화물 운송 업무가 지속적이고 안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박준규 로지스팟 대표는 “운송 요청부터 완료까지 차주와 화주가 안전하게 운송을 지속하고 업무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로지스팟의 역할”이라며 “코로나 19확산 방지와 안전한 운송을 위해 노력하면서 국내 화물 운송 시장에 수준 높은 운송업무를 꾸준히 제공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