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이 청년 취·창업 플랫폼 ‘신한두드림스페이스’를 통해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두드림 매치메이커스 직무교육 참여자를 6월 21일까지 모집한다. 신한두드림스페이스는 신한은행에서 2039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을 위해 조성한 일자리-문화 복합 플랫폼으로 취·창업 교육, 스타트업 육성 및 잡매칭, 크리에이터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두드림 매치메이커스는 스타트업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의 직무역량을 기르고 커리어 컨설팅 후 스타트업과 청년 인재를 매칭해 취업 성공을 지원하는 원스톱 취업 솔루션이다. 그 첫 단계인 ‘직무교육’ 과정에서는 스타트업 취업에 꼭 필요한 기획, 개발, 디자인, 마케팅 4개 분야의 핵심 직무역량 교육을 진행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7월 2일부터 8주간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자로 구성된 강사진에게 직접 분야별 지식을 배우고 주 2회 전일 집중 교육을 통해 취업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또 우수 교육생은 자기소개서 첨삭, 진로 분석 등의 1대 1 커리어 컨설팅과 실전 대비 모의 면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 수료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잡매칭 데이에 참가하여 서류전형 없이 유망 스타트업의 면접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에 대한 상세내용은 신한두드림스페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