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를 운영하고 있는 스프링온워드가 원두데일리 팝업 스토어’를 NC신구로점에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프링온워드의 원두데일리는 국내 유명 바리스타의 스페셜티 제품을 직접 공수하는 방식으로 원두를 납품해 선택할 수 있는 원두 제품군이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료에 5천원을 추가하면 매주 다른 로스팅 업체의 프리미엄 원두를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동일한 커피머신을 직접 작동해고, 바리스타가 직접 볶은 로스터리 커피 원두를 현장에서 바로 시음해볼 수 있다. 매장에서 체험한 원두를 정기적으로 구매하길 원하는 고객에 한해 온라인 정기구독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청서 작성을 통해 원하는 요일과 횟수를 정하면 집으로 배달 받아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다.
개인과 기업을 위한 상담도 가능하다. 원두데일리 매장에 구비된 신청서를 작성하면 24시간 내에 비대면 온라인 상담을 통해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시럽을 비롯한 카페 부자재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달 30일까지 매장에서 NC쿠폰북을 소지한 회원대상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소비자 반응에 따라 고퀄리티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매장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