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콜라비팀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행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원페이지 협업툴 콜라비가 최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은 비대면 서비스 도입·활용 시 이용 금액의 9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실제 기업들은 이용 금액의 10%만 내고 사내 메신저인 ‘콜라비 메신저’와 전문 협업툴인 ‘협업툴 콜라비’를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주)콜라비팀은 비대면바우처로 협업툴 콜라비와 콜라비 메신저 도입 시 추가로 300만원 상당의 크레딧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협업툴 콜라비’와 ‘콜라비 메신저’는 △사내 메신저 △한 번의 클릭으로 메시지를 문서 전환/아카이빙 △할 일 관리 △일정 관리 △프로젝트 관리 △파일 및 문서 관리 등 비대면 업무 환경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콜라비팀의 관계자는 “뉴노멀 시대에 재택근무와 일상화되면서, 사내 메신저는 물론 이후 협업의 모든 과정을 담고 할 일, 일정, 담당자 등을 비대면 환경에서도 투명하게 업무를 관리할 수 있는 원페이지 협업툴 도입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사업을 통해 기업들이 비용 부담 없이 비대면 협업툴을 도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