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업2020’을 하루 앞둔 18일,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와 사전등록자들이 ‘깜짝 만남’을 가진다.
이번 만남은 사전 등록한 스타트업들 중 12인의 청년 스타트업 대표와 컴업 민간조직위원장인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가 컴업의 기획 의도 등에 대해 깊이 있게 소통하고 네트워크를 쌓는 자리로 준비되었다.
이 자리에서 김슬아 대표는 마켓컬리의 성장 과정 및 운영에 대한 경험과 비결에 대해 이야기하고 참석한 대표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만남에서 이루어지는 선후배 스타트업 대표의 네트워킹과 컴업에 바라는 현장의 목소리를 벤처스퀘어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만남이 시작되는 오늘(18일) 저녁 7시, 유튜브 벤처스퀘어 채널(https://video.venturesquare.net/archives/live/2007?view=stream)에서 이 현장을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업(COMEUP) 2020은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 온라인 중심의 글로벌 스타트업 축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공지능, 디지털 헬스케어 등 12개 분야 학술대회와 인공지능 챔피언십, 도전 케이(K)-스타트업 왕중왕전 등 7개 특별행사가 개최된다.
https://video.venturesquare.net/archives/live/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