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제너레이션(대표 천유조)이 포켓 푸드 브랜드 ‘수수담’을 새롭게 런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수수담은 맛과 건강·균형 잡힌 영양을 알차게 담은 다양한 포켓 푸드를 판매하는 브랜드다. ‘건강하게 맛있는 포켓 푸드’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슈퍼푸드를 원료로 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제품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출시와 함께 선보인 수수담 건강인절미의 경우 국내 최초 천연당 인절미로 천연당 알룰로스를 사용해 유사식품 대비 당 함량을 낮춰 저칼로리이면서도 원재료 본연의 감칠맛과 식감 등은 그대로 살리는 데 성공했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로 맛은 물론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 입맛이 까다로운 어르신부터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나눠먹는 디저트로, 수능이나 명절 등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수수담 관계자는 “브랜드 출시 이후 1달 만에 전 물량이 4차 완판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같은 성과는 기존 간편식에 대한 수요와 최근 건강 먹거리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는 가운데 맛과 영양 두 가지 토끼를 동시에 잡은 라인업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또한 “수수담은 정성이 깃든 레시피로 맛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라면서 “맛은 당연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와 일상 속 영양 밸런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있어 든든한 삶의 영양 서포터로 나아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수수담이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전통 떡인 ‘마카다미아 찹쌀떡’과 ‘수수담 건강인절미’와 퓨전 떡인 ‘빼레로떡 3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