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참가기업을 4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은 업력 3~7년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위해 자금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창업성장 지원사업이다. 금년도는 사업화 지원, 대기업 협업, 성장촉진 등 3개 분야에서 총 1,080여 개 스타트업을 지원한다.
사업화지원 프로그램은 성장 가능성이 높은 3~7년차 기업에게 1개사 당 1.5억원 내외의 사업화자금을 지원한다.
3년 미만 기업의 경우 초기창업패키지 등 초기창업사업 성공판정을 받은 경우 본 사업에 참여할 수 있다.
성장촉진프로그램은 창업 3~7년차 기업의 성장을 위해 상장촉진, 디자인개선, 마케팅 등 분야별 교육과 자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사업의 주관기관인 부천산업진흥원은 2016년부터 6년째 본 사업 주관기관으로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2019년 최우수 주관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올해 부천산업진흥원은 사업화와 성장촉진 프로그램 외에도 주관기관 특화프로그램으로 수출기업화, 마케팅 엑셀러레이팅, 멘토링 등 스타트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할 예정이다.
본 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www.k-startup.go.kr)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업 신청 시 지원받고자 하는 주관기관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부천산업진흥원 창업도약팀(070-7094-5458, 5814)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