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신용카드 큐레이션 서비스 ‘핀크 카드몰’ 런칭

핀크(대표 권영탁)가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맞춤형 카드를 추천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카드몰’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핀크는 카드 정보 범람 속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이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는 신용카드를 쉽고 빠르게 찾고, 신청까지 한번에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본 서비스를 기획했다.

카드몰은 주요 카드사의 알짜배기 신용카드를 한데 모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생활 방식에 따른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핀크 카드몰은 카드사별 인기가 높은 신용카드를 보여주는 ▲’인기 신용카드’와 연령대, 취미, 직업 등 키워드에 따른 맞춤형 카드를 찾아주는 ▲’키워드별 혜택 카드’,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여러 할인 혜택을 갖춘 카드를 선별해 주는 ▲’맞춤형 카드 찾기’ 등 총 3가지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맞춤형 카드 찾기’를 통해 커피, 쇼핑, 영화 등의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취향에 맞게 조합해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혜택을 주는 신용카드를 손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카드몰에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13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 캐시백 증정 문구가 적힌 카드 배너를 통해 ‘이벤트 응모하기’를 완료한 후 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 카드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핀크 권영탁 대표는 “매년 사용되지 않는 휴면카드가 늘고 있는 가운데 맞춤형 카드 추천부터 신청, 이용 실적에 따른 캐시백 혜택까지 주는 핀크 카드몰을 오픈해 고객들과 카드사의 시간·경제적 손해를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카드몰 론칭을 통해 고객 편의와 만족도를 배가함은 물론, 제휴 카드사들을 계속 추가해 카드 상품 플랫폼의 새로운 기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향후 핀크 카드몰은 가맹점 프로모션 쿠폰 증정 등 고객 혜택을 한 차원 더 높이는 다양한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