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 기업 트립닷컴 그룹(Trip.com Group)이 아르헨티나 관광체육부와 5년간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트립닷컴 그룹은 자사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통해 아르헨티나와의 비즈니스를 비롯해 문화 및 사회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트립닷컴 그룹은 아르헨티나 관광체육부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여행 회복 및 활성화를 촉진할 뿐 아니라 해외여행 제한이 풀릴 시, 전 세계 여행객들을 아르헨티나에 방문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목표다. 양 기관은 향후 5년 동안 여행 마케팅 계획, 여행 상품 및 데이터에 대해 협력하고 아르헨티나 관광객들을 위한 여행 경험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두 기관 모두, 현재의 관광 정책으로 인한 일부 제한사항으로 인해 단계적으로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선도적인 국제 온라인 여행 서비스의 제공자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트립닷컴 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에 더욱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트립닷컴 그룹을 통해 전세계 현지 파트너 및 여행객들은 여행 관련 콘텐츠 및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웹 사이트와 함께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 센터로 구성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합적으로 이용하여 여행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효율적인 비용과 예약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트립닷컴 그룹 CEO 제인 순은 “여행업계의 중요한 순간에 이와 같은 중대한 협약에 서명하게 되어서 기쁘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해외여행이 일시적으로 제한되었지만 우리가 단합하는데 지금보다 더 중요한 시간은 없을 것”이라며, “아르헨티나 관광체육부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맺고 유대를 강화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graybox]트립닷컴 관련 기사 더 보기 [/gray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