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지놈앤컴퍼니(대표 배지수∙박한수)가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브랜드 숍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29CM ‘수요입점회’ 기획전에서도 유이크를 만나볼 수 있다. 수요입점회는 29CM에 입점하는 신규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유이크는 28일 10시부터 29일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진행한다.
유이크(UIQ)에는 지놈앤컴퍼니가 연구개발 플랫폼인 지노클(GNOCLE™)을 통해 독자 개발한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효능원료 ‘큐티바이옴™’이 전 제품에 함유되어 있다. 건강한 사람의 피부에 상재하는 유익균인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해 효능과 안전성을 높인 것은 물론 원료 최적의 함량과 조합을 제안하는 자체 ‘바이옴 밸런스 시스템’을 통해 가장 효과적인 원료 배합 비를 가진 제품을 개발해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지놈앤컴퍼니 관계자는 “29CM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환경을 지켜준다는 유이크(UIQ)의 브랜드 컨셉이 잘 맞아서 이번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며, “상반기 내 온라인 채널 확대와 함께 기초 화장품 2종 추가 출시를 통해 제품 라인업 역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