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전문 기업 ㈜하우투약이 오피스 영양제 정기 배송 서비스 ‘알약물약 솔루션’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알약물약 솔루션은 B2B 전용 서비스로 영양제 배송을 통해 사내 직원들의 건강을 챙겨 주는 건강복지 정기구독 서비스이다. 직장인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눈 건강, 간 건강, 에너지 회복을 위한 영양제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달의 솔루션’을 통해 각 회사에 필요한 영양제를 맞춤 큐레이션 형식으로 받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 19 확산에 따라 건강복지에 대한 기업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건강복지 도입 전 지속성에 대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노력하였으나 실질적인 대안이 부족한 상황이었다.
이를 해결하고자 ㈜하우투약 관계자는 오피스 영양제 정기구독 서비스 알약물약 솔루션을 통해 시공간적 제약 없이 지속적으로 관리해 줄 수 있는 영양제 건강복지 구축을 돕고자 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영양사와 같은 전문가가 방문하여 영양제 복용 방법 등의 상담을 직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영양제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올바른 영양제 복용을 통해 건강한 사내문화를 형성하고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하우투약 김경열 대표는 “알약물약 솔루션은 헬스 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시대 흐름에 맞춰 영양제 복지라는 새로운 건강복지의 트렌드를 이끌 것이다”라며 “눈, 간, 에너지 솔루션 뿐 아니라 직장인들에게 필요한 성분이 함유된 다양한 영양제 출시에도 나설 것”이라며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알약물약 솔루션은 오는 10일부터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