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스타트업 웰리(Welly)는 UN이 지정한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오는 6월20일 온라인 협업 플랫폼 오비스oVice에서 요가, 명상, 토크가 있는 ‘웰리 리트릿 빌리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Mindful Moment : 일상의 휴식’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가상공간에서의 요가 클래스, 명상, 토크 세션 등 실시간 소통과 새로운 방식의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신청 이벤트 링크를 통해 오비스에 접속한 참가자들은 가상공간에 준비된 요가 존에서 웰리루틴의 ‘실시간 요가 코칭 서비스’를 체험한 뒤 웰리 요가 선생님과 함께 하는 ‘요가와 휴식에 대한 토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자연의 소리와 함께 혼자만의 고요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명상 존’, 웰니스 브랜드들의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브랜드 존’등을 자유롭게 오가며 프로그램들을 경험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메타버스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웰리 브랜드 마케팅팀 김지현 담당자는 “사람들이 가상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라이브 요가 코칭이나 명상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휴식을 경험해보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웰리는 메인 서비스인 라이브 요가 코칭과 함께 온라인 다회, 가상공간에서의 리트릿 이벤트 등 온라인에서의 새로운 휴식 방법들을 계속해서 제안 해나갈 계획이다.
웰리 리트릿 빌리지 행사는 누구나 웰리루틴 홈페이지 welly.rest(https://bit.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