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타트업 브랜드 위닛, BOB ACADEMY와 인재발굴 업무협약

뷰티 스타트업 (주)라이브엑스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인 위닛(WENEED)과 BOB ACADEMY는 로컬 하이퍼포머 발굴 및 지역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9일 부산 해운대구 소재의 비오비 아카데미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BOB ACADEMY 송충섭 대표와 위닛(WENEED)의 송정웅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우수 미용인 발굴 및 양성 위한 교육 콘텐츠 개발’, ‘로컬 하이퍼포머 발굴 및 지역 상생 추진’, ‘미용 시장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콘텐츠 개발’, ‘양사 보유 인프라를 통한 다양한 시너지 창출’등의 협력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 밝혔다.

BOB ACADEMY는 국내 미용 관련된 언론사로서 국내·외 미용에 대한 정보를 온·오프라인으로 적극 송출 하고 있으며 미용 시장 활성화를 위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또한 위닛(WENEED)은 기존의 고강도 저임금 구조 미용 시장 시스템을 변화 시키고 헤어 디자이너가 충분한 보상과 휴식을 취하며 일할 수 있는 시스템 등을 만들고자 한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로양한 미용 콘텐츠를 개발하여 미용 산업이 더욱 발전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한다.

 

관련기사더보기